CGV가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 마블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슈퍼히어로 캐릭터 상품 기획전을 엽니다.
CGV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을 기념해 디즈니사와 손잡고 CGV강남, 여의도, 영등포 등 전국 39개 극장에서 슈퍼히어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대거 출시합니다.
돌아온 마블의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부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어벤져스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에는 마블 슈퍼히어로들의 각양각색 디자인이 담긴 문구류부터 잡화, 리빙, 디지털 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우선 문구에는 히어로들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 노트, 메모지, 트래블 스티커, 젤펜 등을 준비했습니다.
또 다양한 용도의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한 캐릭터 뱃지와 키링, 카드 목걸이, 차량용 방향제 등의 잡화 상품도 판매합니다.
특히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멘토와 멘티로 만나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캐릭터 조합을 활용한 티셔츠, 보조배터리, 공기청정기 등은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이 밖에도 ‘스파이더맨’ 캐릭터의 특징, 주변인물 관계, 역사, 세계관 등을 낱낱이 파헤쳐 볼 수 있는 스토리북도 판매합니다.
이와 함께 CGV 매점에서는 주인공 ‘스파이더맨’과 악당 ‘벌쳐’의 피규어가 돋보이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프로모션 콤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콤보는 팝콘(L) 1개, 캐릭터 탑퍼(Topper)로 꾸며진 탄산음료(M) 2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직영 CGV 극장에서 1만 6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MD파트 김나연 과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마블 슈퍼히어로 콜라보 상품들은 마블 영화와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기획전”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의 굿즈 기획전을 개최하고 한층 더 넓은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