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리퍼폰으로 알려진 갤럭시노트FE(Fan Edition)가 40만대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노트FE 모델 색상은 블랙 오닉스,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4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69만9,600원이다.
이동통신사마다 지원하는 금액은 달랐다. SK 밴드 데이터 퍼펙트 기준으로 갤럭시노트FE의 할부원금은 50만원 대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각종 카드할인, 제휴할인을 받아 최대 10만원 대까지 할부원금을 낮춰 구매하는 추세다.
또한 국대폰에서 구매 시 정품 클리어 뷰터버, s펜 플러스, 정품 소니헤드폰, 태블릿PC, 블랙박스, 빔 프로젝터,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보조배터리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최대 28종의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국내시장에 먼저 출시하기 때문에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먼저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40만 대 한정된 수량이다 보니 갤럭시노트FE 사전예약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FE는 수량이 한정 된 모델로 재고 수급이 원할한 곳에서 진행하는게 좋다. 국내에서는 가장 좋은 사은품과 76만 명의 회원수를 보유한만큼 물량은 계속 수급 중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국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