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냈던 김성리가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김성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 `보고싶어`를 공개한다.
관계자는 "김성리는 15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라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았던 김성리는 방송 출연 후 많은 곡을 받으며 앞으로 나아갈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 OST 참여는 김성리의 목소리만으로 데뷔하는 첫 번째 싱글로 데뷔를 알리는 시작과도 같다.
김성리가 부른 `보고싶어`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슴 절절한 내용을 담백하면서도 감성 짙은 `김성리표 보이스`로 담아냈다.
특히 이수영과 이정현, 더크로스, 걸스데이, 엔소닉, 환희 등의 곡 작업을 하고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콘셉트 평가곡으로 사랑받았던 `SHOW TIME`의 프로듀서 ashtray와 오성환이 김성리를 위해 만들었다. EXO, 버블시스터즈, f(x), 규현, 서영은 등과 작업해온 정영아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도도 높인 팝 발라드곡이다.
김성리는 `보고싶어`를 시작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곡으로 다재다능함을 보일 계획이다.
`품위있는 그녀` OST이자 김성리가 참여한 `보고싶어`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이날 방송에도 삽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