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라자다 손잡고 동남아 6개국 소비재 시장 공략

입력 2017-07-16 21: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는 동남아 소비재시장 공략을 위해 17일부터 다음날 8일까지 동남아 전자상거래 1위 업체인 라자다 그룹과 함께 `K-뷰티 쇼케이스 2017`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판촉전과 최신 소비재 마케팅 트렌드인 O2O 체험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17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및 베트남 등 동남아 주요 6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사업에는 LAZADA 플랫폼에 기 입점 또는 입점예정인 화장품, 패션의류 등 K-Beauty 분야 우리 업체 약 70개사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한편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LAZADA 그룹은 본사가 있는 싱가포르를 포함해 이번 사업이 열리는 동남아 6개국에 법인을 둔 동남아 제1의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