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가리고 싶은 거뭇한 팔꿈치나 발꿈치를 티슈 한 장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에블바디 필링 티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샤워메이트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각질로 거뭇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깔끔한 세정효과의 ‘피지케어’ 등 2종으로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 걱정되는 팔·발꿈치나 무릎의 거뭇한 각질, 가슴 등의 피지를 간편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입니다.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사용 후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각질제거, 피지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때수건이 연상되는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흰색 면의 벌집모양 패드로 각질부위를 부드럽게 닦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각질이 많을수록 흰색 면이 거뭇하게 변하고, 뒷면으로 다시 한번 부드럽게 닦아내면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휴대 가능한 작은 사이즈로 외출 전 혹은 외출 후에 각질이 고민되는 부위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경 관계자는 “불필요한 각질을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가 거뭇해지는 등 들뜬 각질을 유발한다”며 “에블바디 필링 티슈 한 장으로 묵은 각질과 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