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김종철 소장이 22일(토) 라이온킹 부산 강연회를 앞두고 증시를 진단했다.
김종철 소장은 지난 2016년 2월 전세계 금융시장이 무너져 내리기 직전 옐런 의장의 "미국이 다시 금리를 마이너스까지도 고려하고 있다"는 발언으로 주가는 바닥을 찍고 본격적인 상승을 시작했다.
최근 주가가 단기적으로 상승해 고점 논란인 가운데 또 다시 옐런이 경기가 좋아져도 그와 비례해서 금리를 올리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 달러 약세와 주가 상승의 계기가 되었다.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상승한 코스피 대비 소외감이 컸던 코스닥이 상승하면서 큰 흐름의 주도주는 4차산업혁명 관련주로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의 종목군과 신정부 정책 수혜주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진단했다.
김종철 소장은 하반기 본격 상승 흐름이 진행중인 종목들을 22일 부산강연회에서 전격 공개한다. 오전 11시부터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01호에서 진행되는 라이온킹 투자자를 위한 ‘하반기 핵심유망주 대공개’ 강연회는 와우넷 대표 파트너 박찬홍, 이성호, 한동훈, 출동해결반(류태형, 김우신, 이경락) 등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들이 강사로 나서 2017 하반기 증시를 전망하고 핵심유망주를 제시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이날 강연회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더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