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맛이 일품인 오작가쌀도넛과 중독성 있는 부드러운 맛의 대왕카스테라 등을 히트 시킨 `위드파오` 디저트 카페가 문래동에 출점했다.
소자본 창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위드파오` 브랜드는 현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브랜드 런칭을 위해 접촉 중이다.
위드파오는, 강원도 전통 먹거리를 다루던 전문업체인 (주)행복생활건강이 모기업으로서 전통물산점을 다년 간 유명백화점에서 기획, 판매해 온 업체이다.
디저트 문화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후, 지난 2014년 오작가쌀도넛을 선보였으며 그 후 2015년 하반기에 타이빠오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 또, 국내 최초 대왕카스테라를 유명 백화점에 입점시키면서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디저트 업계의 큰 주목을 받은 곳이다.
최근 위드파오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디저트 전문 카페를 문래동에 출점하면서 보다 다양한 디저트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위드파오 매장을 찾게 되면 오작가쌀도넛, 대왕카스테라, 타이빠오 등 모든 히트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보실 수 있으며, 직장인을 위한 타임서비스를 제공해 기분 좋은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또, 세트판매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맛있는 디저트를 이용해볼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신상품으로 ‘수플레’ 라는 제품을 출시해, 인천 스케어원 매장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에서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