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국대폰` 은 `0원 특가이벤트` 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국대폰에서 가장 판매가 잘되는 모델들로 진행중이며 아이폰6, 갤럭시노트5 등으로 진행된다.
아이폰6 32GB의 경우 6월 출시 이후 가장 판매가 잘 되는 모델이다. 현재 LG, KT, SK 통신사에서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태블릿PC, 블랙박스, 돌체구스토, 빔 프로제터 등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SK통신사에서는 전 요금제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다.
한편 아이폰6S 128GB는 요금제 상관없이 할부원금이 동일하여 LTE 34 요금제 기준으로 월 청구금액 48,000원대로 이용할 수 있고, 아이폰7 128GB는 4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6S 플러스도 0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돌체구스토, 어깨안마기, 사오미 보조배터리 등의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처럼 프리미엄폰으로 알려진 아이폰도 이제 중저가 또는 0원 시대에 도입했다고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알뜰폰 통신사로 특가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내용에 따르면 LG V20 8만원 대, G6 7만원 대 갤럭시노트5는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건 국대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