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프애쉬가 2017 S/S 신제품을 내놓았다.
아이웨어 브랜드 칼리프애쉬가 독창성과 유니크함을 업그레이드한 신상품을 공개했다. 스타일과 소재의 다양성을 지향하는 칼리프애쉬는 기존 브랜드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올 시즌에 맞춘 트렌디함과 남다른 감성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한다.
이번에 출시된 칼리프애쉬의 제품들은 블랙, 골드 컬러를 사용해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원형 프레임을 중심으로 사각과 하프, 보잉 등 다양한 형태의 아이웨어를 새롭게 창조해 내며 소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각각의 아이웨어 마다 자리 잡은 포인트들은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줌과 동시에 패셔너블함을 고조시켜준다.
또한 칼리프애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파피루스 플러스에서 트렁크쇼를 진행했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이번 행사에서는 칼리프애쉬의 2017 S/S 제품을 비롯한 가죽, 실버, 아트캔들 등 브랜드의 각양각색의 아이템을 준비했다.
칼리프애쉬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해외로 국내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진 요즘 선글라스는 여행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라며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하고 싶다면 칼리프애쉬의 신상 아이웨어로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