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스타들이 많다. 같은 이름을 가졌지만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 예명을 사용해서 본명이 감춰져 있던 경우도 더러 있다. 오늘은 같은 이름을 가진 스타들을 모아봤다.
# 전소민, 정소민
전소민은 2004년에 MBC의 시트콤 `미라클`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3년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 주인공을 맡아 이 작품으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받는 등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기 시작했다.
정소민은 2010년 `나쁜 남자`로 데뷔했다. 이후 `장난스런 키스` `스탠바이` `우리가 결혼 할 수 있을까` `앨리스` `아버지가 이상해` `아빠는 딸`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마스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비투비 민혁, 씨엔블루 민혁
비투비(BTOB) 이민혁은 훈훈한 남친돌의 외모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뛰어난 랩 실력 물론 노래까지 잘하는 멤버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추고 있다. 씨엔블루(CNBLUE)에서 드럼을 맡고 있는 강민혁은 배우로서의 면모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다. 몬스타엑스(MONSTA X)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민혁은 예전에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비투비 민혁으로 오해받은 적 많다"며 이름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그 외에도 블락비 비범의 본명도 이민혁이다.
# 정유미
영화 `부산행`에 출연했던 배우 정유미는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출신이다. 2004년 영화 `폴라로이드 작동법`으로 데뷔했다. 2015년 `히말라야`, 지난해 `부산행`에 출연했고 최근 tvN 예능 `윤식당`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육룡이 나르샤` `동이`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했던 정유미는 한양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했고 2008년 드라마 `세종대왕`으로 데뷔했다.
# 샤이니 종현, 씨엔블루 종현
샤이니 멤버 종현은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로도 활약하고 있다. 그는 MBC 라디오 `푸른밤 종현입니다` DJ로도 활동했었다. 씨엔블루 종현은 록밴드 씨엔블루의 기타리스트다. 2010년 1월 미니앨범 `블루토리`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이종현은 `런닝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드러낸 바 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도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등 가요, 드라마, 예능을 아우르는 활약을 펼쳤다. 그 외에도 틴탑 창조(본명 : 최종현), 뉴이스트 JR (본명 : 김종현) 등이 같은 이름을 가진 연예인이다.
# 김유정, 최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홍라온 역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유정. 아이오아이에서 귀여움을 담당했던 최유정. 맥심 코리아 표지에서 베이글 몸매를 뽐냈던 브레이브걸스 유정 역시 같은 이름을 가진 스타들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