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전부터 팬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새 서머송 ‘오아시스’에 참여하는 또 다른 아티스트가 공개됐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는 28일 낮 12시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허각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PLAN A’ Third EPISODE `OASIS` HuhGak & VICTON 2017.08.03 18:00’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허각의 사진은 ‘서머 시즌송’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여름 향기가 한껏 풍긴다.
허각은 분홍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고, 여름을 연상시키는 셔츠를 입어 밝은 휴가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허각이 들고 있는 꽃 모양의 소품은 다양한 색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풍겨, 공개될 ‘오아시스’ 음원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허각의 팬들은 ‘지난주가 ‘바다’ 음원 공개 일주년이었는데 이렇게 또다시 여름 시즌송으로 나와줘서 정말 좋다’라는 반응 등을 보이며 허각의 ‘오아시스’ 참여에 반색을 표했다.
허각은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와 함께 2013년 5월에 여름 시즌송인 <`A CUBE` FOR SEASON # BLUE> 수록곡 ‘짧은 머리’를 발매했고, 2014년 7월에는 <`A CUBE` FOR SEASON # SKY BLUE> 수록곡 ‘이제 그만 싸우자’를 공개했다.
그 후 지난해 7월 또다시 정은지와 함께 <`PLAN A` FIRST EPISODE> 수록곡 ‘바다’를 발표하며 플랜에이의 서머송 계보를 만들어왔다.
허각의 ‘짧은 머리’, ‘이제 그만 싸우자’, ‘바다’는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여름 시즌송 시장을 저격하며 음원 파워를 여실히 보였다.
이번 ‘오아시스’ 발매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플랜에이의 세 번째 프로젝트 서머송 ‘오아시스’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