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자외선으로 인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 본연의 빛과 생기를 되찾아 줄 ‘브라이트닝 루틴 체험단’ 모집을 실시한다.
헉슬리의 ‘브라이트닝 루틴’은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을 비롯해 피부에 자극을 주는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은 물론, 생기 있는 수분 광채를 부여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와 ‘크림 글로우 어웨이크닝’ 2종으로 구성된 라인.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안티폴루션 기능성 성분 Odeetox를 함유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히 가꿔주며, 뜨거운 여름 날씨와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잃어버린 피부 속 광채와 활력을 되살려 줘 애프터 선케어 아이템으로 최적이다.
이에, 헉슬리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달 간 ‘브라이트닝 루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브라이트닝 루틴’ 정품을 증정하여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제공에 나섰다. 또한, 당첨된 응모자에 한해 제품 체험 이후 약 2주간의 변화를 후기로 작성하면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순한 선&진정 케어 ‘선 루틴(선 크림, 톤업 크림, 릴렉싱 컨실러)’ 3종의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따가운 햇볕과 다양한 여름 철 외부 자극 요인으로 인해 잃어버린 피부 속 광채와 생기를 되찾아 줄 헉슬리의 ‘브라이트닝 루틴 체험단’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