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2 (몬스타엑스레이2)` 4회서 타임슬립 예능을 펼친다.
최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2(몬스타엑스레이2)`의 4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백투더 경성시대`를 표방한 4회에서는 몬스타엑스가 `모던 보이`가 되기 위한 미션을 펼친다. 마치 경성시대로 돌아간 듯 추억의 골목길에서 만난 몬스타엑스는 "누구나 모던 보이가 될 수 있다"며 새로운 대결을 알렸다.
엿장수로 변신한 아이엠, 인텔리로 변신한 민혁, 아주머니로 분장한 셔누 등 7인7색 분장이 웃음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는 모던보이가 되기 위한 험난한 미션 수행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방송된 리얼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다. 더욱 더 강력하게 돌아온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시즌1 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7일 썸머송 `뉴튼`을 발표하며 전 세계 팬들과도 교감했다.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19일 오사카와 20일 도쿄에서 열리는 섬머소닉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메인무대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2`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