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가 8월 7일 신곡 `좋은걸 뭐 어떡해` 공개에 앞서 멤버 Young K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DAY6 멤버 Young K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성진, Jae에 이어 세 번째 티저 주인공인 Young K는 `훈고딩`으로 변신해 설렘을 선사한다. 또 다른 사진 속 Young K는 베이스를 멘 채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 시선을 붙잡는다.
DAY6의 여덟 번째 디지털 앨범 `Every DAY6 August`의 타이틀곡 `좋은걸 뭐 어떡해`는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여자에게 이미 빠질 대로 빠져버린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록 장르의 노래. 강한 베이스 리프가 배치된 벌스와 뮤지컬 사운드적인 경쾌한 후렴이 대비돼 시니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느낌을 준다.
DAY6는 2017년 한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 5월 ‘DANCE DANCE’와 ‘Man in a movie’ 등의 신곡을 선보였다. 6월에는 타이틀곡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SUNRISE`을 발매하고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7월에도 자작곡 ‘Hi Hello’와 ‘Be Lazy’를 통해 팬들에게 DAY6만의 감성을 전달했다.
그동안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보이며 `믿고 듣는` 밴드로 자리 잡은 DAY6가 8월 들려줄 로킹한 사운드와 솔직한 가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Young K는 멤버 원필과 함께 3일 오후 방송될 엠넷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 나서 진행 솜씨를 뽐낸다.
DAY6의 8월 프로젝트 `Every DAY6 August`의 신곡 `좋은걸 뭐 어떡해`는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