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꿈을 현실로 만들어낸 리얼걸프로젝트가 신곡 `핑퐁게임`의 뮤직비디오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몰레와 IMX는 3일 오후 리얼걸프로젝트의 새 싱글 `핑퐁게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리얼걸프로젝트의 `핑퐁게임`은 여름에 어울리는 밝고 상큼한 곡으로 탁구공처럼 통통 튀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뮤직비디오 역시 리얼걸프로젝트의 독특한 매력이 담긴 것은 물론, 곡의 내용과 어우러진 영상미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핑퐁게임` 뮤직비디오는 개성 넘치는 영상미로 인정받고 있는 로타가 작업했다. 그는 재킷과 뮤직비디오의 총괄 진행을 맡아 리얼걸프로젝트의 컴백에 힘을 더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올 초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최대의 인터넷 사이트 Amazon을 통해 전 세계 200여개국으로 동시 방영 중인 `아이돌마스터.KR`에서 드라마속 꿈을 현실로 이뤄내고 있는 걸그룹이다.
앞서 청순 미모의 베이글녀 소리, 엉뚱한 미소천사 일본인 멤버 유키카, 4차원 매력소녀 지원, 노력파 해피바이러스 예은, 풋풋함을 간직한 막내 수지 등 5인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달 28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신곡 `핑퐁게임`의 무대를 먼저 선보였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