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디치과, 9일부터 8월 한달 동안 유동인구 최대 지역인 강남역에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영상 상영
유디치과는 광복절을 맞아 9일부터 8월 한달 간 강남역에 위치한 미디어 폴에 유디치과의 `늘 푸른 우리독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광복 72주년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은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라는 사실과 올바른 독도의 정보를 국민들에게 인식시키고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제작했다. 또한 홍보 영상이 상영 될 강남 지역은 외국인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영문으로도 제작해 상영되며, 하루 100회 이상 노출 될 예정이다.
독도 홍보 영상을 기획한 진세식 협회장은 "유동인구가 하루 100만명에 육박하는 강남역에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을 상영하기로 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고유영토인 독도를 지키기 위한 노력과 자랑스러운 역사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2015년 2월,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회장 길종성)와 함께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 및 국내외의 다각적 캠페인 공동 진행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해 10월 한달 간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통해 독도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모으고자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을 1000대의 서울시 시내버스에 일 40회 이상 상영하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