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안무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자친구는 11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귀를 기울이면`의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는 짧은 청바지에 흰 티셔츠, 크롭티 등 편하지만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을 선보이며 `귀를 기울이면`의 안무를 선보였다.
여자친구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귀를 기울이면`의 서정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밝은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에 여자친구표 파워 칼군무, 가사의 특색을 살린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균 신장 167cm의 장신 걸그룹답게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칼군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귀귤춤`, `반짝반짝춤` 등 청각과 시각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가 곳곳에 녹아들어 노래의 청량함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자아이돌 안무 같다", "안무자체가 2배속 안무다", "안무가 역대급 난이도다", "음악과 안무 조화가 좋아서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컴백한 여자친구는 음악방송, 음반, 음원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넘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