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 부설 아카데미로 유명한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산하 모델학원(M+LINE)은 모델을 꿈꾸거나 모델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델! 전공을 먼저 체험 하자`는 취지로 모델 진로체험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기자, 가수와 함께 청소년들이 하고 싶은 3대 분야에 속하는 `모델`을 하고 싶어 하는 지망생은 많지만 청소년 모델 입문자를 위한 국내 모델학원 및 교육 환경은 열악한 것이 사실이라며 모델을 하고 싶지만 아직 시작을 하지 못한 청소년들에게 모델 체험 수업과 무대 기획을 통한 공연과 패션쇼까지 체험을 해 봄으로써 모델학과에 대한 진학 및 모델 진로 체험 교육을 병행할 예정이라고 M+LINE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모델 캠프에는 2011년 SBS 슈퍼모델 대상 수상자이자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모델학원 특임 강사인 슈퍼모델 김재범이 함께할 예정이며, 한국 뷰티 연합회 진해성 회장, `제빵왕 김탁구`, `엄마가뿔났다`의 박인택 PD가 함께 하며, 청소년 모델 지망생들에게 특별한 특강을 해 줄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모델 캠프 참가자에게는 오디션을 통해 10월 한강문화축제 오프닝 패션쇼에 참가 혜택이 주어지며,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제작지원팀이 연간 15편 이상 투자 또는 제작할 예정인 단편영화에 출연할 수 있는 특전도 부여된다.
슈퍼모델 김재범과 함께하는 모델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강남 본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