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가 전속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첫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젠틀하고 반듯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개그맨 유재석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전문가로 등장해 ‘메디큐브’의 특징인 맞춤형 피부고민을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실험실을 배경으로 한 광고에서 유재석은 다양한 피부고민을 위해 상담, 연구, 임상 테스트를 거친 후 “피부 고민 맞추면 쉽게 풀립니다”라고 신뢰 있는 어조로 말한다. 특히, 유재석은 매 순간 진지하게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연구하는 모습과 차분한 나레이션으로 ‘신뢰, 정직’을 바탕으로 하는 메디큐브의 차별화된 가치를 잘 표현했다.
또한 진중하게 피부 고민을 연구하는 유재석의 피부 역시 트러블 하나 없이 깨끗해 화장품 모델까지 접수할 만 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실제 유재석씨는 광고 촬영장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등 촬영 내내 전문 뷰티모델 못지 않은 모습을 보여 긴 촬영시간에도 스텝들과 함께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CF는 신뢰의 아이콘인 유재석씨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메디큐브의 장점을 임팩트 있게 소개했다”며 “메디컬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 유재석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롭스 매장,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