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자신에게 맞는 전자담배를 찾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비슷한 느낌의 기존 전자담배와는 다른 다양한 전자담배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자담배 브랜드 ㈜아이다코리아에서 선보인 기어링크와 기어미니 제품이 소비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출시예정인 기어베네까지도 많은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아이다코리아의 전자담배는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어링크는 블루투스를 도입한 획기적인 전자담배로 평가받고 있으며, 블루투스를 이용한 분실방지 및 위치 찾기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어미니 제품은 LED라이팅 3단가변형 전자담배로 최근 BVC(세로) 방식의 1.5Ω 코일적용을 했으며, 카토마이저와 자석젠더를 결합한 일체형 카토마이저를 도입해 누수방지 및 맛 표현력과 쇼트방지기능을 개선했다.
여기에 곧 출시를 앞둔 기어베네는 펜슬형 전자담배로 역시 3단 가변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지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아이다코리아에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과충전, 저전압, 단락 등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기본 탑재하고 있으며, 작동 실수로 인해 10초 이상 버튼이 눌러질 경우 안전장치가 작동하면서 전원이 꺼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출시 예정인 기어베네는 기존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입문용으로 이용하기 편하며, 기어미니나 기어링크의 경우에는 플래그쉽 제품 사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을 것 같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아이다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을 위해 연구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다 기어링크 및 아이다 기어미니는 전국 600여 개의 아이다 취급판매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