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격을 앞두고 있는 10인조 신인 걸그룹 굿데이(GOOD DAY)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지니, 나윤, 보민, 지원, 럭키, 채솔, 체리, 비바, 하은, 희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굿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숲 속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트랙리스트 이미지의 우측에는 굿데이의 데뷔 앨범에 수록된 총 4개 트랙 제목과 작사, 작곡, 편곡자의 정보가 적혀있다.
굿데이가 대중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타이틀곡 ‘롤리(Rolly)’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과 작곡가 정재엽이 함께 작업한 댄스곡으로, 트렌디한 사운드에 레트로 감성을 가미시켜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롤리(Rolly)’와 함께 굿데이 멤버들이 유닛별로 나눠 부른 노래가 한 곡씩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번째 트랙에 수록된 ‘이 순간을 넘어’는 나윤, 지원, 럭키, 보민, 지니로 구성된 ‘청순+러블리’ 유닛 굿모닝(GOOD MORNING)이 소화했으며, 굿데이에서 가창력을 담당하고 있는 희진과 하은이 뭉친 보컬 유닛 굿나잇(GOOD NIGHT)은 3번 트랙 ‘플라이 어웨이(Fly Away)’로 리스너들의 감성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채솔, 체리, 비바로 구성된 퍼포먼스 유닛 미드나잇(MIDNIGHT)이 4번 트랙 ‘파티 애프터 파티(Party After Party)’를 통해 첫 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굿데이 특유의 기분 좋은 ‘흥’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롤리(Rolly)’를 비롯해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의 모든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굿데이의 무대도 덩달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롤리(Rolly)’부터 각 유닛별로 부른 수록곡들까지 굿데이 멤버들의 톡톡 튀는 매력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이 데뷔 앨범에 수록됐다”며 “이와 관련된 티저, 트레일러 영상도 앞으로 공개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준영, 윤하, 주니엘, 치타, 배진영 등 다양한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굿데이는 아직 데뷔 전임에도 빠르게 팬덤을 넓히고 있으며, 학생복 브랜드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올해 하반기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한편, 굿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L DAY GOOD DA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다음달 3일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