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이 가을을 빛내는 23가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를 24일 출시한다.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압솔뤼 시리즈의 혁신적인 신제품이자 전 세계 새로운 립 트렌드를 이끌어갈 글로스 제품으로, 3가지 텍스처로 총 23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빛내주는 ▲쉬어 텍스처 5개 컬러, 생크림처럼 부드러워 입술에 녹아 드는 컬러가 특징인 ▲크림 텍스처 9개 컬러, 벨벳처럼 매끄럽게 입술을 감싸주는 ▲벨벳마뜨 텍스처 9개 컬러 총 2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압솔뤼 로즈 글로스에는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어 압솔뤼 시리즈 고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에 투명한 보틀에 세련된 골드 로즈가 새겨진 고습스러운 블랙 케이스로 글로스의 매력을 더했다.
이번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의 주력 컬러로는 얌전하고 순수하지만 매혹적으로 반짝이는 로즈 컬러 ▲#317 핑크 클릭, 데일리룩 혹은 중요한 저녁 약속을 위한 레드 컬러 ▲#132 레드 클릭, 랑콤 로즈를 상징하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378 릴리 로즈이다.
이 밖에도 본연의 입술을 아름답게 해주는 마른 장미 컬러 ▲#422 더스티 로즈, 가을느낌 나는 파우더리한 레드 컬러 ▲#181 파우더 레드, 랑콤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 코랄 컬러 ▲#356 쏘코랄 또한 이번 가을에 주목할 컬러이다.
랑콤 관계자는 “올 가을에는 강렬한 컬러는 물론 촉촉함까지 표현하는 글로스가 립 메이크업의 트렌드”라고 설명하며, “다양한 텍스처와 컬로의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로 입술부터 빛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