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동, 호 지정 잔여물량 소진 중… 방문객 대상 사은품 및 여행 지원 경품 이벤트도 진행
포항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형 건설사의 합작 컨소시엄 아파트 `두호 SK VIEW 푸르지오`가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견본주택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6일(토)부터 9월 17일(일)까지 상담고객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같은 기간 `가을 여행지원`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경품 추첨은 9월 17일(일) 오후 3시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클래시돔 캠핑용품, 캐리어 등을 각각 제공할 계획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는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SK건설과 대우건설 컨소시엄이 시공을 맡았다. 이 단지는 `메이저 브랜드` 프리미엄은 물론 중소형 대단지의 우수한 상품력으로 지역민들을 비롯한 실수요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22, 1058번지 일대에 위치한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이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 중이다.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는 물론 향후 투자가치까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이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는 물론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1군 건설사인 SK건설과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은 만큼 모던한 감각의 내부 인테리어와 마감재 등이 적용된다. 또한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복도 팬트리(전용 74㎡A타입), 알파룸(전용 84㎡A타입) 등 다양한 특화설계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테마공원 등 우수한 조경 환경으로 사계절 풍요로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친환경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러한 친환경 설계를 인정 받아 국내 친환경건설산업분야의 우수 사례와 기술을 선정, 시상하는 2017친환경건설산업대상에서 친환경 공원형 설계로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어린이집,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경로당이 들어설 예정으로 운동, 취미 활동 등 단지 안에서 다양한 여가활동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인택배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무인경비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 스마트 주거 환경도 갖췄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 중심 지역으로 우수한 학군을 비롯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죽도시장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포항의 명소 영일대해수욕장을 거실에서 조망 가능(일부세대)하며 50만여㎡ 규모의 환호공원도 차량 8분 거리(네이버 지도 기준)에 위치한다. 포항 시민들을 위한 휴식공간으로 조성된 환호공원은 해변공원, 전통놀이공원, 체육공원 등 총 6개의 소공원으로 나눠져 있으며, 공원 내부에는 포항시립미술관, 미니 동물원을 비롯해 포항의 명소 영일만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대도 있다.
우수한 교육 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 거리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까워 포항을 대표하는 명문 학군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새천년대로, 포항 IC 등의 도로 환경을 갖췄고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 등이 가깝다. 또한 KTX포항역을 통한 전국 광역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중도금 무이자(분양가 60%) 혜택이 제공되며,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구 웨딩캐슬예식장 맞은편)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