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콘’ 헨리의 신곡 ‘That One’(댓 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헨리는 28일 저녁 7시 유튜브 SMTOWN 채널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That O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앞서 헨리는 지난 25일, ‘That One’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 ‘HENRY_Spoiler Cookie #That One’에서 그간 보여줬던 ‘사랑둥이’ 이미지가 아닌 섹시하고 몽환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바 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헨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헨리만의 음악적 감수성을 진하게 녹여낸 R&B 힙합곡으로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비로운 FX(특수 효과음)가 돋보이는 자작곡 ‘That One’은 8월 30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컷/ SM ‘STATION’ 시즌2, 마이클 잭슨 탄생 59주년 기념 헌정곡 `Man In the Mirror` 공개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가 ‘팝의 황제’ 故 마이클 잭슨의 탄생 59주년 기념 헌정곡 `Man In the Mirror`(맨 인 더 미러)를 전격 공개한다.
미국 재즈의 대부 스탠리 클락(Stanley Clarke)과 퓨전 재즈 밴드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Myron Mckinley Trio)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된 `Man In the Mirror`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돼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곡은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Man In the Mirror`를 스탠리 클락과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가 재즈 스타일로 재편곡한 연주곡이며, 금일 ‘STATION’을 통해 공개된 데 이어 오는 9월 발매되는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의 새 앨범에도 수록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인디애나폴리스 등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었으며, 스탠리 클락의 지휘 하에 펼쳐지는 스트링 오케스트라 연주,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의 곡 작업 모습 등 다채로운 장면들로 구성됨은 물론, 전설적인 밴드 ‘어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nd & Fire)의 창립 멤버인 버딘 화이트(Verdine White)도 특별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