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망고오렌지, 과일야채, 포도 제품 리뉴얼 및 `5무주스` 4행시 짓기 이벤트 진행
식품 안전에 대한 논란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요즘 많은 부모들이 자녀에게 안전한 식품을 먹이는 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찾아 발품을 파는 것은 물론, 기존에 이용하던 식품에 대한 안전 검증을 벌이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자연에 가장 가까운 재료들로 만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 브랜드 자연원은 5가지 무첨가,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어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어린이주스 브랜드 `5無주스`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 및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하는 것은 물론, `5무주스`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마음이 담겨 있다.
자연원 `5無주스`는 100%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어린이 주스로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어린이기호식품 인증은 물론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안심 주스`다. 합성향료, 구연산, 구아검, 수크랄로스, 안식향산나트륨 등 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자녀를 위한 건강한 주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런칭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 하였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밝은 색상을 바탕으로 과일의 산뜻한 식감이 살아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 흥미와 재미를 가지고 마실 수 있게 하였다. 제품은 `100% 유기농 망고오렌지, 100% 유기농 과일야채, 유기농 포도` 총 3가지다.
또한, 오는 9월에는 `5무주스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번뜩이고 재치있는 아이디어의 4행시를 창작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연원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서영 대표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보내주신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5無주스"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고객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자연에 가까운 재료들로 항상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자연을 닮은 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된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신성호, 윤옥진, 이종윤, 조경미, 이지혜, 김연자 고객이 최종 선발됐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