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초 케어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하게
새 학기 첫날 화장이 잘 받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트러블을 다스려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것이 좋다. 바디의 경우에도 아직 약간은 더운 날씨 때문에 외부에 노출되는 부분이 많아 바디 라인을 매끄럽게 잡아주는 것이 좋다.
`퓨어힐스 포어 클리어 블랙 숯 필 오프 팩`은 마른 후 떼어내는 필 오프 타입 마스크 팩으로 5%의 숯가루가 강력한 노폐물 흡착 효과를 발휘해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코 주변, 턱, 미간 등 관리가 필요한 일부 부위만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탄닌포어 성분이 모공 수축 및 피지 조절 효과를 발휘해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 유효성분을 머리카락 1/3 두께의 마이크로니들로 건조시켜 성분이 피부 속에서 녹아 흡수되며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 패치이다. 트러블이 생긴 국소 부위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캣치 바이 손유나 E-CAT 에브리데이 크림`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주축으로 26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이 흐트러지기 쉬운 바디 라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바디 케어 크림이다. 바르는 즉시 상쾌한 멘톨향과 시그니처 풀향이 자연스러운 쿨링 효과를 부여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마사지하듯 바르면 붓기를 완화시켜 주면서 한층 가벼워지는 바디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 과하지 않은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이미지 완성
피부 요철을 가리기 위해 베이스 제품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 자칫 메이크업이 두꺼워져 답답해 보일 수 있다. 커버력이 뛰어나면서도 촉촉한 컨실러 제품을 베이스 메이크업 대용으로 사용하면, 결점은 가리면서도 자연스럽고 가벼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한 후에는 촉촉한 제형의 립 틴트 제품을 활용하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포인트로 손색이 없다.
`더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는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동시에 크리미한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된다. 셀틱 워터가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피부 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네랄 파우더가 다크닝 없이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로 표현해준다.
`멘소래담 립아이스 틴티드 컬러 스칼렛`은 수퍼 히알루론산 성분과 망고시드 버터, 메도우폼 시드 오일 등이 포함돼 부드럽게 발리면서 충분한 보습력을 제공해 입술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다. 맑은 코랄빛 컬러에 수퍼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된 촉촉한 컬러 립밤으로, 입술에 충분한 보습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생기 있고 발랄한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준다.
▲ 두피와 모발 집중 케어로 깔끔하고 탄력 있는 헤어 스타일 연출
과하지 않은 포인트 메이크업에 화려한 헤어스타일은 어울리지 않는다. 차분하면서 깔끔하게 정돈된 스타일링을 위해 하루 전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고 비듬 전용 샴푸를 활용해 깔끔한 이미지를 망칠 수 있는 비듬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자.
`리빙프루프 리스토어 마스크 트리트먼트`는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하고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제품이다. 특허 분자 성분 OFPMA가 함유되어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보호벽을 형성해 먼지와 기름기 등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컨디셔너 대신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는 천연 관동잎 추출물이 불필요한 각질과 비듬을 제거하는 비듬 전용 데일리 샴푸다. 파라벤과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우엉 뿌리 에센셜 오일 함유로 환절기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