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이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락토클리어(LACTOClear)` 론칭에 앞서, 파워블로거 20명을 대상으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뷰티클래스 행사는 `The Lacto Circle`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에 불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열풍과 `락토클리어`의 우수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했으며,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는 `락토클리어`는 덴마크 시장에서 먼저 소개돼 그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락토클리어`는 쎌바이오텍의 발효 과학 기술로 찾아낸 `락토패드(LACTOPAD, Enterococcus faecalis CBT-SL5)`를 피부에 적용한 신개념의 화장품으로, 훼이셜 워시, 익스폴리에이팅 클렌징, 액티브 크림 등 3단계로 구성돼 문제성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실제로 전문가들 의견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최근 장 건강과 면역기능 강화뿐만 아니라, 피부 균형을 조성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이어지면서 뷰티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성분 중 하나다.
한편, 듀오락(DUOLAC) 브랜드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쎌바이오텍은 22년 간 유산균만을 연구해 온 업계 1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락토클리어` 브랜드를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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