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의 효자상품인 ‘불닭볶음면 소스’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다.
지난 4일 식품 전문기업 삼양식품은 오는 7일부터 효자 상품인 `불닭볶음면` 속 소스만 따로 빼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스는 삼양의 온라인몰 `삼양맛샵`과 대관령에 있는 `삼양 목장`에서만 판매된다. 때문에 네티즌은 7일 현재 온라인몰인 삼양맛샵에 접속했지만 갑작스러운 접속자 폭주에 사이트가 일시 마비되는 상황까지 벌어졌다.
오전 11시 기준, 삼양맛샵에는 불닭볶음면 소스가 업로드되지 않고 있다.
특히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불닭볶음면 소스의 반응에 따라 정식 제품 출시 여부가 걸려있다.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에 정식 제품 출시의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네티즌은 “sad0**** 서버 터졌는데ㅠㅠㅠㅠㅠ” “rlar**** 안나옴 서버 복구시켜줘요ㅠㅠㅠ 온고잉하던가ㅠㅠ” “wjdd**** 사람폭주해서 서버 안들어가지네요 ㅠ” “jspa**** 어머~이건꼭사야돼....” “seo4**** 서버 들어갔는데 소스 안 떠요 ㅠㅠ” “it*** 불닭볶음면소스 한정판 나오는데 나 저 시간 근무 시간이라 못 사” “neri**** 불닭볶음면 소스를 삼양맛샵에서 한정으로 판매한단다.왜 정식판매가 아닌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삼양식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