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래 다양한 침대 브랜드 및 매트리스 업체들이 `프리미엄` 등급의 제품들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업계에 나타나는 이러한 추세는, 나날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수면 흐름에 발 맞추려는 시도임과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함으로 풀이된다.
이 와중에 특히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전제품 할인전`을 실시해 눈길을 끈다.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해당 업체은 행사를 통해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의 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컨테이너 입고 기념 명목으로 실시된다.
행사가 실시되는 각 전시장에서는 스턴스앤포스터와 킹스다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이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주력 상품 중 하나인 탬퍼 매트리스는 사용자로 하여금 하늘에 떠 있는 듯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는 제품군에 적용된 `템퍼 메모리폼` 덕분이다. 이에 더해 또 다른 주력 상품군 씰리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 분석을 기반으로 제작돼, 사용자에게 맞춤형 잠자리를 조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제품 할인전 행사에 대해 관계자는 "요새 프리미엄급 매트리스와 침대들이 난립하는 가운데, 다소 비싼 가격에 구매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이 분명 존재할 것이다"라며,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제품 할인전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은 직수입·직판매 형태로 판매를 진행하는 브랜드로, 수도권 최대 규모 및 최다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더슬립에서 판매하는 수입매트리스들은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슬립은 전시장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절한 서비스와 맞춤 제품 컨설팅을 실시 중이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은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와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인정받으면서, 중앙일보 주관 가구 및 매트리스 우수브랜드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정은빈 대표는 방송인 조영구가 진행하는 TV 프로그램 `트랜드 핫이슈`에 출연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