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이 온라인상에서 상담이 가능한 채팅상담 채널 `오키톡`을 오픈했습니다.
시나리오 챗봇과 채팅상담이 결합된 온라인 고객상담채널 오키톡은 OK저축은행의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모바일웹뿐만 아니라 카카오톡과 네이버톡톡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들이 오키톡에 접속하게 되면 상품(금리, 한도 등)과 일반적인 문의에 대해서 우선적으로 시나리오 챗봇을 통해 필요한 답변을 얻게 되고, 이후 상세한 추가상담이 필요할 경우 채팅상담 연결을 통해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최소화된 상담채널로, 지점방문이나 콜센터 전화가 번거로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특히 기존 거래고객의 경우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시나리오 챗봇을 통해 개인별 거래정보를 상담원 연결 없이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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