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온라인 채팅상담 '오키톡' 출시

장슬기 기자

입력 2017-09-11 15: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OK저축은행이 온라인상에서 상담이 가능한 채팅상담 채널 `오키톡`을 오픈했습니다.

시나리오 챗봇과 채팅상담이 결합된 온라인 고객상담채널 오키톡은 OK저축은행의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모바일웹뿐만 아니라 카카오톡과 네이버톡톡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들이 오키톡에 접속하게 되면 상품(금리, 한도 등)과 일반적인 문의에 대해서 우선적으로 시나리오 챗봇을 통해 필요한 답변을 얻게 되고, 이후 상세한 추가상담이 필요할 경우 채팅상담 연결을 통해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최소화된 상담채널로, 지점방문이나 콜센터 전화가 번거로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특히 기존 거래고객의 경우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시나리오 챗봇을 통해 개인별 거래정보를 상담원 연결 없이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