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에 대한 사전예약판매가 시작됨에 따라 이동통신 3사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가입 신청서를 받고 있다. 15일에서 20일까지 접수 대상자 순번대로 발송 및 개통이 진행되며, 일반 판매는 21일부터 시작된다.
이에 따라 폰의 달인은 갤럭시노트8 정식 출시일이 한 발 앞으로 다가와 정식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신청한 소비자들에 최고의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좋은 조건 마련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폰의 달인은 온라인 노트8 사전예약 사이트 중 해외여행 상품권 지급으로 쟁점이 되어 제조사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요청으로 인해 사전예약 기간 사은품 공개가 어렵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은품은 정식출시 이후 공개되며, 폰의 달인 관계자 측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신청해주신 소비자들에 좋은 정책 및 조건 마련에 힘쓰도록 하겠으며, 온라인 역사상 역대 최대급 사은품을 지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사전예약 시 신청 용량에 따라 삼성전자 제조사 측 사은품이 제공된다. 64GB 신청 시 정품 웨어러블 기기/모바일 액세서리 10만 원 할이 쿠폰이 제공되며, 256GB 신청 시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 프린터 중 택1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노트8 정식 출시기념 갤럭시노트5 모델을 할부원금 9,6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어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한정재고로 진행하는 갤럭시노트5의 경우 빠른 접수가 필수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