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보이스퍼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보이스퍼가 오는 16일 오후 6시 KBS 2TV에서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7 가을특집편에 출연해 전설들과 함께 한다.
금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이해 일곱 팀의 남자 출연진들이 가을 정취가 흠뻑 느껴지는 무대를 선사한다. 분위기 있는 네 남자로 변신한 보이스퍼 역시 감미로운 화음 무대를 펼쳤다는 전언이다.
소속사인 에버모어뮤직은 "가을남자로 변신한 보이스퍼의 파워풀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였다. 매년 가을이면 이번 보이스퍼의 노래가 생각나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보이스퍼는 올 초 작곡가 최종혁 편에 출연, `당신도 울고 있네요`를 열창해 박완규를 꺾고 1승을 거뒀다. 아울러 얼마 전 진행된 `2017 상반기 특집`에서는 선배가수 정동하와 함께 무대에 올라 `섬 집 아기`를 부르며 감미로운 보컬과 하모니를 과시하면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으로 지난해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후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 `어쩌니`, `반했나봐` 등을 발표하며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으로 실력파 보컬그룹으로서의 발걸음을 탄탄히 하고 있다. 현재 올 가을 신보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