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지수가 오는 18일 싱글 ‘애매해’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다.
가수 지수가 오는 18일 데뷔 첫 싱글 앨범 ‘애매해’의 발매를 앞두고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투브, sns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공개한다.
공개된 티저에는 ‘애매해’ 라는 가사가 반복되며 지수의 개성넘치는 음색이 담겼다. 지수의 `애매해` 뮤직비디오는 신발끈을 묶어주고, 손등이 스치는 등 연애를 시작하기 바로 전 남녀의 모습이 담겨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지수는 가창 뿐만 아니라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귀엽고 풋풋한 모습으로 `현실 연애`에 대한 설렘을 표현해냈으며, 안경과 헤어롤을 착용하여 내숭 없는 자연스러움으로 현실감을 더했다.
특히 지수의 데뷔 싱글 `애매해` 뮤직비디오에는 같은 소속사에 있는 배우 정휘가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수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인 신인 가수로 폭넓은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가지고 있어 가요계 유망주로 주목받고있다. 지수만의 경쾌한 음색과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데뷔 싱글 `애매해`를 시작으로 다양한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측은 "데뷔 싱글임에도 앨범 준비 과정에 있어서 녹음과 촬영 등을 능숙하게 소화해냈다"며 "음악에 대해서 많은 열정을 가지고 있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중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신예 가수 지수의 데뷔 싱글 `애매해`는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연애 직전 애매하지만 가슴 설레이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로 풀어냈다.
지수의 데뷔 싱글 `애매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되며, 오는 18일 낮 12시에 음원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