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발랄 걸그룹 라붐의 소연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OST가 드디어 공개된다.
소연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의 OST ‘I Feel Love’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 Feel Love’는 쌈 마이웨이’, ‘완벽한 아내’, ‘최강배달꾼’ 등 왕성한 OST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김범주 작곡가의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소연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하지원(송은재 역)의 메인 테마 곡으로 안성맞춤인 곡이다.
특히 소연은 평소 보여주었던 시원한 가창력이 아닌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보이스로 여자의 조심스러운 사랑 고백을 표현했으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 가능한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소연의 절제 되어 있고 담백한 가창은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극 중 하지원(송은재 역)의 캐릭터와 닮아 캐릭터 몰입도를 높이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은 KBS1 ‘우리집 꿀단지’ OST를 통해 애잔하고 성숙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으며, JTBC ‘걸 스피릿’을 통해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아이돌의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으며 라붐은 지난 8월 Summer Special ‘두바둡(only u)’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대세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