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현정이 웹드라마 `마술학교`에 행복을 선사한다.
20일 정오 안현정이 부른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 OST PART.2 `행복이 쌓이다`가 발매된다.
`행복이 쌓이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앞으로 좋은 기억만 함께하면서 행복을 쌓아 나가자고 약속하는 의미를 담았다. 안현정의 달콤한 음색이 몰입도를 높이며 감성도 자극할 예정이다.
규현의 `Lost My Way`, 아웃사이더의 `피고 지는 날들`, 장문복의 `같이 걸을래`, 체리필터 조유진의 `난 나니까` 등을 작업한 떠오르는 프로듀서 Jay Lee가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또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한 작품의 음악을 책임진 김기형 음악감독이 손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랑하는 모든 연인들이 공감하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꾸밈없이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지닌 안현정은 꾸준한 OST 작업을 통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이번 `마술학교` OST 참여에 이어 팬들을 만날 첫 싱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마술학교`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주인공들이 마술학교에 모여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로 네이버TV를 통해 방영 중이다. GOT7 진영, 2PM 닉쿤, 신은수, 윤박 등 대세 스타들이 출연한다.
안현정의 `행복이 쌓이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