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악물고 고통스럽게 운동하는 시절은 지났다.
운동을 문화로 즐기는 시대. 새로운 운동 트렌드를 이끄는 피트니스 전문 채널 <피트니스의 트렌드, 김현TV>를 통해 당신도 이제 운동하는 삶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티비텐플러스의 몸매관리 채널 <뷰티니스스타TV> 채널은 시청자가 콘텐츠를 보다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됐다. <뷰티니스스타TV>는 `하루 30분으로 시청자의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라는 콘셉트로 처음 기획됐다. 채널 제목인 `뷰티니스`는 `뷰티`와 `피트니스`를 합친 용어로, `내 몸을 아름답게 만드는 피트니스`라는 의미다. 이는 피트니스 전문업체의 명칭이자 아시아 국제 피트니스 컨벤션 주관사인 에이픽(AFIC) 컴퍼니가 주최하는 모델 대회의 명칭이기도 하다. 뷰티니스 스타 대회는 지난 8월 두 번째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오는 10월 21일 덕성여자대학교 하나누리관에서 개최될 계획도 가지고 있다.
기존의 <뷰티니스스타TV>는 몸매 관리 전문가들이 트렌드에 맞는 몸매관리 프로그램을 제시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비결을 전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제 기존의 <뷰티니스스타TV> 채널은 두 개의 채널인 피트니스 전문 채널 <피트니스의 트렌드, 김현TV>와 10월에 오픈 예정인 새로운 뷰티니스 전문가들이 꾸리는 <뷰티니스스타TV>로 나뉘어 각각의 몸매 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해나간다.
(▲ 뷰티니스스타의 피트니스 모델 김혜빈)
<피트니스의 트렌드, 김현TV>에서는 지난 22일 `맨몸 다이어트 운동 2탄, 유연성 운동과 코어 운동` 편을 방영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골반과 허리 주변에 위치한 근육인 `코어 근육` 강화 운동과 함께 유연성을 기르는 스트레칭 자세들을 소개했다. 몸의 중심부를 강화하는 코어 근육 강화 운동은 몸의 균형을 잡아주어 에너지 소모가 큰 동작을 할 시 안정성을 준다. 특히, 무리한 운동 전 가볍게 몸을 풀고 싶은 이들에게 효과적인 운동이다. 이 때문에 운동선수들에게는 필수운동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코어 근육 강화 운동을 꾸준히 하면 기초 체력을 다질 수 있다. <피트니스의 트렌드, 김현TV>의 채널 진행자인 김현 크리에이터는 "일상생활에서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을 수 있으며 뱃살도 쉽게 뺄 수 있다. 하루의 시작과 끝에 뭉친 근육을 풀어 컨디션을 유지하길 바란다."라며 많은 시청자가 지난 방송을 통해 기초 체력을 기르기를 독려했다.
※<피트니스의 트렌드, 김현TV> 라이브 방송과 VOD 콘텐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7시 방송. (사진=뷰티니스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