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진주가 안방극장에 상큼한 목소리를 전한다.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가창에 나선 현진주는 수록곡 ‘사랑해 너만 you’를 통해 기존 소울 감성과는 다른 상큼함이 넘치는 보컬을 선보여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는다.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잘 담아낸 ‘사랑해 너만 you’는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경쾌한 기타 연주와 현진주의 상큼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고 있는 내내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너를 만난 후로 난 모든 게 달라 / 이렇게 아름다운 세상이란 걸 / 왜 몰랐을까 / 별거 아닌 일에도 웃음이 터져 난 / 왜이래 아무래도 사랑에 나 빠진 것 같아’라는 가사에서 느낄 수 있듯이 달콤하고 환한 사랑의 정감이 넘치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이 곡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왕성한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메이져리거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현진주의 맞춤곡으로 완성,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7에 출연해 소울 감성이 넘치는 가창력으로 ‘소울퀸’의 면모를 과시했던 현진주는 지난 8월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내 맘속에 종일 비가 내린다’를 발표해 호응을 얻었다.
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서당의 여자 훈장이자 종갓집 며느리이던 오순남이 어느날 갑자기 모든 것을 잃고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박시은, 구본승, 장승조, 한수연, 장광 등이 의기투합한 가운데 종영이 가까워지며 결말 구도에 시청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사랑해 너만 you’는 소울풀 한 가창력을 보여준 현진주가 사랑의 감성이 깃든 경쾌함이 감도는 곡으로 발표해 남다른 의미를 갖는 곡”이라며 “종영 막바지에 접어들며 갈등이 풀리고 사랑의 기운이 감도는 스토리 전개에 활력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현진주의 ‘사랑해 너만 you’는 27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