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측이 스틸 컷으로 보는 1회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유도하는 이종석-배수지-이상엽-고성희-정해인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공식 포즈 인증샷까지 공개되며 시선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27일(오늘)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제작진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첫 방송 날을 맞아 드라마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1회 관전포인트를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홍주의 일상, 꿈은 이루어진다! #꿈으로_미래를_보는_홍주
잠정 백수인 홍주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볼 수 있다. 그 꿈은 5분 후의 미래일 수도 있고 먼 미래일 수도 있다. 자신의 꿈만 꾸는 것은 아니다. 남의 꿈도 꾼다. 또한 행복한 꿈도 꾸지만 끔찍한 불행을 꾸기도 한다. 시도 때도 법칙도 없는 꿈들이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홍주의 꿈은 언젠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과연 홍주가 어떤 꿈들을 꾸게 될지, 홍주의 꿈이 현실에서 어떻게 이루어지게 될지, 아니면 꿈과 다르게 현실이 바뀌게 될지, 이 과정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울 것이다.
▲ 꿈속 낯선 남자가 나타났다! #앞집남녀_재찬_홍주
어느 날 홍주는 처음 보는 낯선 남자에게 달려가 먼저 안는 꿈을 꾸게 된다. 그리고 그 꿈을 꾼 날 아침, 앞집에 이사를 온 형제가 이사떡을 돌리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바로 재찬과 재찬의 동생(신재하 분)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이사떡을 든 재찬을 보고 놀라 몸을 숨기는 홍주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재찬과 홍주가 어떠한 상황 속에서 진짜 첫 만남을 가지게 될지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또한 홍주의 꿈 속 포옹이 현실에서 어떻게 그려질 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관전포인트3. #흥미진진_이야기_시작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앞서 재찬과 홍주에게 벌어질 사건들을 암시하는 첫 티저, 앞집 남녀로 만난 재찬과 홍주의 반전 로맨스 2차 티저, 재찬-홍주-유범의 관계가 드러난 3차 티저로 각기 다른 다양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누군가의 미래를 꿈으로 본다는 큰 줄기 속에서 재찬과 홍주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 화제가 됐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사건들의 빠른 전개를 예고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다.
첫 방송 관전 포인트와 함께 이종석-배수지-이상엽-고성희-정해인의 본방사수 요청샷까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는 제작발표회 당일 배우들이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남긴 사진으로, 다 함께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공식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배우들은 잠든 포즈로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으며, 즐거운 분위기로 훈훈함까지 선사하는 등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오늘 첫 방송된다. 전 제작진과 배우들이 시청자분들께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정과 관심으로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1-2회를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당잠사 첫방 (사진=iHQ)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