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수혜지 풍무역 복층오피스텔 ‘김포풍무 테라스테이’, 관심집중

입력 2017-10-02 09:00   수정 2018-01-22 10:50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 도시철도가 지난달 24일부터 시험 운행을 시작, 본격적인 개통준비에 돌입하면서 김포 부동산 시장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본격적인 김포도시철도 개통에 임박해 오면서 철도역이 들어서는 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기 때문이다.

김포도시철도는 양촌역을 출발해 한강신도시와 김포 원도심을 지나 김포공항역까지 9개의 역으로 들어서며, 총 연장 23.67km의 경전철로 운영될 예정이다.

양촌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 소요시간은 약 28분으로 김포에서 서울까지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며, 김포공항역에서 서울지하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등 3개의 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의도, 서울도심, 강남 등 주요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해진다.

이렇다 보니 도시철도 수혜지로 단연 풍무역(가칭) 인근이 업계에서 급 부상을 하고 있다. 풍무동 지역은 고촌과 함께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철도가 개통되면 풍무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 2정거장으로 10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때문에 서울로 출, 퇴근하는 직장인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탁트인 호수공원 조망권과 교통, 문화, 생활, 교육, 미래, 경제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압도적인 주거환경 프리미엄을 전면에 내세운 김포 풍무 테라스테이 오피스텔이 분양 업계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현장은 높은 서울접근성과 쾌속 교통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풍무역 1블럭 내에 위치하며, 김포 풍무 2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수혜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로 분양공고 이전부터 압도적인 호평을 받은 곳 중 하나다.

특히 도시철도 개발호재로 높은 미래가치까지 더해지게 되면서 김포 오피스텔 중 단연 뜨거운 감자로 통하고 있다.

김포 풍무 테라스테이는 인근 풍무역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올림픽도로 등 진입이 수월해 사통팔달의 교통 인프라는 물론, 현장 바로 맞은 편에 홈플러스, CGV, 이마트트레이더스(12월 오픈예정)이 있으며, 인근에 신풍초, 신풍중, 신풍초등학교 병설유치원, 김포시청, 주민센터, 종합운동장, 풍무국민체육센터 등 공공기관 및 문화시설 등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롯데몰 김포공항점과의 거리가 불과 지하철 2정거장 밖에 되지 않아 최근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는 몰링족(쇼핑, 식사, 여가 등 모든 활동을 하나의 공간에서 해결하는 소비 트렌드)을 위한 최적의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리고 임차인이 가장 선호하는 복층형으로, 전세대가 층고가 높은 특화설계로 인해 높은 개방감을 자랑하며, 최신 감각을 반영한 절제된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3.72m의 높은 천정고 구성으로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1.42m의 윗층 서비스 면적으로 탁트인 전망, 동선을 고려한 빌트인 가전을 통해 합리적이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구성하여,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다.

이 밖에도 최첨단 LG 유플러스의 홈 IoT 시스템 솔루션을 접목하여, 안전과 높은 에너지 효율과 최첨단 서비스를 통해 혁신적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풍무의 몰세권지구, 풍성한 임대수요, 각종 프리미엄 등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분양 오픈 이후 조기 분양 마감을 조심스럽게 예상이 된다"고 전했다.

현재 김포 풍무 테라스테이는 실사용면적 9.2평형이 1억 2천만원대로 시세 대비 낮은 분양가를 책정하였고 경기도 김포시 풍무 2지구 15블럭 3,4롯트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0층, 전세대 단일평형 총 171세대로 구성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