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세운이 케이윌의 신곡 `실화`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커버해 화제다.
최근 정세운의 공식 브이라이브에는 "[Special Clip] 정세운 `케이윌 - 실화` COVER JEONGSEWOON Kwill"이라는 글과 함께 커버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세운은 편안한 캐주얼 의상을 입고 녹음실 부스에 앉아서 기타를 들고 케이윌의 신곡 `실화`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직접 편곡해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윌 버젼 하고 정세운 버젼이랑 느낌이 완전 다르다! 둘다 넘나 좋은 것", "음원 공개해도 될 것 같아요^^", "믿고 듣는 케이윌 노래를 정세운이 커버하다니!! 이것 실화냐?!, "케이윌&정세운 콜라보 한번 가자!!"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가을 음원차트 정상을 강타하고 있는 케이윌의 신곡 `실화`는 `눈물이 뚝뚝`,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꽃이 핀다`에 이은 케이윌표 이별 발라드. 연인과 헤어진 현실을 믿지 못하다 결국은 후회하고 아파하는 감정을 노래했다. `실화`는 케이윌이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작업한 프로듀서 황찬희와 다시 호흡을 맞춘 곡이다.
한편 케이윌의 `실화`는 지난 달 26일 네 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의 타이틀곡으로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차트 1위에 오르고, 각종 온라인 포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