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나날이 새로운 모습 선보여...이번엔 서정적 감성 물씬
`컴백 D-5` 정동하, 신보 앨범 `LIFE` 커버 이미지 공개...가을 감성 적신다
정동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그야말로 뜨겁다.
가수 정동하가 신보 `LIFE`의 컴백 예고를 통해 나날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
정동하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정동하는 10일 오전 9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LIFE`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날 오전 공개된 사진에는 몽환적인 배경에 만개한 꽃, 눈을 감고 서정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정동하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정동하의 음악적 감성이 꽃으로 피어난 듯한 사진과 아트워크의 조합 또한 인상적이다.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앨범에 대한 이미지에 팬들의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지난 달 25일 티저 이미지, 27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모습에 대한 예고를 한 만큼, 신보 앨범의 공개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는 것. 정동하 역시 마지막까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한 정동하의 새 앨범 `LIFE`는 오늘 오후 각종 온라인 예매처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일정에 돌입했다.
정동하 컴백을 접한 팬들은 “외모가 갈수록 깜찍하다” “고급스러운 느낌” “정동하 노래는 이번 가을에 필수” “따라 불러도 굿” 등 다양한 의견글을 개진 중이다.
[정동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