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7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쿠빙스는 업소용 원액기 Chef(CS600KC)를 국내 시장에 첫 선보일 예정으로 참가의 의미가 더 뜻 깊다. 이날 쿠빙스는 업소용 원액기 론칭쇼를 통해 원액기 제품 하나로 커피숍에서도 주스바, 디톡스 카페의 컨셉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소개할 예정이다.
또, 이미 사전 예약 구매자들을 통해 서울, 제주, 부산, 대구 등 국내 각지의 커피숍, 디톡스 카페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뛰어난 착즙력과 내구성으로 업주들의 반응이 뜨겁다.
부스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 C-405에 마련되며, 고객들을 위한 제품시연과 시음행사o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국내 첫 공개되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착즙기)는 88mm 넓은 투입구로 과일을 조각조각 자를 필요 없이 통째로 넣어 착즙할 수 있으며, 24시간 작동 가능한 상업용급 모터가 장착돼 과열없이 오랫동안 지속 사용 가능하다. 특히 메탈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픈된 공간에서도 주변 인테리어와 함께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쿠빙스 원액기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7`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위너를 수상한 만큼 국제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요리 연구가 로미와 함께하는 세미나도 마련됐다. 21일 허브한그루의 로미(곽지영) 요리연구가가 강사로 초빙돼 `원데이 주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곽지영 요리연구가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CS600KC)와 파워 블렌더(NPB-352K)를 사용해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다양한 주스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1일 개최되는 `원데이 주스 클래스`를 위해 오는 16일까지 30명의 수강생을 모집중이며, 수강생에게는 `2017 카페&베이커리페어` 무료 초청장을 증정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