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강한 육군부사관 RNTC`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남녀 부사관 부문 9월,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강한 육군부사관 RNTC>교재는 육군 부사관 최신 기출유형을 철저하게 반영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독학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혼자서도 이해가 되는 자세하고 빈틈없는 해설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영역별 학습포인트를 구성해 고득점으로 도약할 수 있는 학습전략을 제공하고 있으며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수록해 수험생들은 효율적으로 공부 일정과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현재 구입자들에게 언어논리, 국사 영역 암기를 돕는 만점 비법노트를 제공해 편의성을 도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육군부사관 시험 난이도는 크게 높은 편은 아니나 상대평가이기 때문에 고득점을 목표로 학습해야 한다"고 전하며 "육군부사관 필기 대표유형 풀이 및 상황판단검사 소개 등이 담긴 합격 맞춤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정부기관상 9관왕을 차지해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이력이 있다.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등 각종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5월에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여성, 가족, 청소년 등 사회적으로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은 추석을 맞이해 지난 28일 노원구에 위치한 성모자애드림힐 보육원을 찾아 85명의 아이들에게 각자 필요한 물건들을 선물했다. 본 행사는 에듀윌 임직원들이 2016년 직접 조성한 `나눔펀드` 기금으로 진행됐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