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목), 셀럽들의 뷰티 튜토리얼을 공개하는 `겟잇뷰티셀프`에서 김세린과 서지혜가 셀럽이 아닌 일반인 최초로 출연한다.
`하트시그널` 이후 인기 급상승중인 김세린과 서지혜가 장천과 한자리에 다시 마주하는 자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세린과 서지혜는 남심을 사로잡는 자신들만의 뷰티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하트시그널에서 두 여자의 선택을 받았던 장천이 깜짝 출연, 김세린과 서지혜 간의 불꽃 튀는 심리전과 장천 사이에서 오가는 케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기 다른 미션을 전달받은 김세린과 서지혜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실력을 뽐내며 연예인 못지 않은 개성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데이트 전 날의 `나이트케어 루틴`을 선보이게 될 김세린은 그녀만의 애정 아이템으로 극강 보습을 완성하며 하루 종일 촉촉한 생얼을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평소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으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한다는 서지혜는 데이트 당일, 남자친구를 사로잡는 메이크업 팁을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빛이 도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방법, 데이트 내내 수분을 잃지 않기 위해 꼭 휴대해야 할 아이템 등 그녀만의 뷰티 내공이 담긴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세린과 서지혜, 장천이 함께 출연하는 겟잇뷰티셀프는 12일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영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