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게임프로그래밍학 전공이 수시 활동 및 정시 준비를 앞둔 수험생들의 입학 및 진로상담을 실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입학 관계자는 “본교는 현재 최근 게임 트렌드 중 하나인 VR게임산업 및 교육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VR·AR 그랜드챌린지 수상, 게임MOU를 통한 게임VR론칭 등 게임프로그래밍학 졸업생 및 재학생들이 적극적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학생들이 꾸준히 관심을 갖는 게임 관련 직군은 게임프로그래머·게임기획자·게임그래픽디자이너·게임QA 등입니다.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게임학과·게임프로그래밍학과·게임그래픽학과 등 게임 관련 학과 및 대학이 전문적으로 개설되면서 예비 게임전문가들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한편, 광운대 부설 정보과학교육원은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정보보호학, 게임프로그래밍학, 멀티미디어학, 경영학, 사회복지학,아동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실용음악학, 체육학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 중입니다.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대학 수시, 정시 미반영, 면접전형으로 신입생 및 편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 및 진학사어플라이 유웨이어플라이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합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