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와 부산불꽃축제·울산 야시장으로 떠나요"

입력 2017-10-13 09:50  

신라스테이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축제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전국에 11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신라스테이는 각 지역 인근의 유명한 관광자원과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일년에 단 한번,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습니다.

매년 10월 개최되는 불꽃축제는 화려한 레이져 쇼와 신나는 음악으로 부산의 대표적인 축제입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하며, 불꽃축제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부산 불꽃 축제 패키지는 △ 스탠다드 객실(시티뷰)에 △ 부산불꽃축제 S석 2매, △ 신라스테이 미니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10월 28일 불꽃축제 당일에 투숙 가능한 상품과 전날인 27일부터 2박 가능한 상품 2가지입니다. 패키지 모두 10월 13일까지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이용 요금은 33만 9천원부터입니다. (10% 세금 별도)



서울 근교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동탄은 자녀들이 있는 가족을 위한 `한국민속촌`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디럭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전통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통문화 테마파크 자유 이용권이 포함됐습니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은 선조들의 지혜와 해학이 가득한 전래동화의 주인공이 되어 동화 속 명장면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은 한국민속촌에서 ‘흥부의 대박타기 체험’, ‘인당수 입수체험’을 비롯해 한국민속촌 안내소에서 전래동화 패스포트를 발급 받아 스탬프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은 △ 디럭스 객실 1박, △ 한국민속촌 자유 이용권 2매 △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인 COVA커피 2잔과 신라스테이 베어1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한국민속촌의 ‘조선동화실록’ 전래동화 축제 기간은 11월 26일까지입니다. 이용 요금은 11만 9천원부터이며 일자 별 요금이 상이합니다. (10% 세금 별도)



신라스테이 울산은 울산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한번 들러봐야 할 울산의 관광명소 ‘울산큰애기야시장’을 상품과 결합한 패키지입니다. 신라스테이 ‘S.T.A.Y 夜’ 패키지는 지난해 개장해 울산의 인기명소로 자리잡은 ‘큰애기 야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 5천원권 2매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제공합니다.

해당 패키지는 체크인 시간을 숙박 당일 오후 6시 이후로 하고 체크아웃 시간을 다음 날 오후 4시까지로 해 보다 여유롭게 야시장 투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용 요금은 7만 9천원부터이며, 일자 별 요금이 상이합니다. (10% 세금별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