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오호락 풀빌라는 최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면서 후기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경상남도 고성군에 위치한 오호락풀빌라는 산과 바다가 모두 가까워 자연 속 힐링 명소로 알려져 있다.
그랜드 풀빌라와 럭셔리 풀빌라, 스위트 풀빌라, 그리고 럭셔리 프리미엄 풀빌라, 스탠다드 스파룸 등 5타입으로 모두 19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o남o북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모든 객실에서 남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스탠다드 스파룸을 제외한 16개의 객실은 풀빌라 형태로 이뤄져 있으며, 객실마다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수영장이 배치되어 있다. 온수 이용시 30도 이상 온도를 유지하며 선배드 및 비치의자를 구비하여 마치 동남아 휴양지 같은 느낌을 준다.
또한 회의 및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는 별도의 세미나실이 마련되어 있어 기업의 연수나 워크숍 장소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갓 지은 햇쌀밥과 계절 음식을 기본으로 정갈한 조식이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식사 후 디저트용 계절과일도 같이 서비스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호락 홈페이지 고객리뷰 게시판에 블로그 후기를 등록하면 최대 10만원 이용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호락은 고성군 동해면 동해로에 위치해 있다. 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호락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