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과 기관이 매도로 방향을 잡으면서코스피 지수도 옆으로 밀리는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후장 대비할 공시와리포트 확인해보시죠.
1시 50분쯤 나온 캐스텍코리아 공십니다. 캐스텍코리아는 유럽에 285억원 규모의 자동차 터보 차저 부품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최근 매출액의 12.6%에 해당하는 규몹니다. 공시 발표 후 주가도 10% 가까이 올랐습니다.
같은 시간 대에 나온 휴니드 관련 공십니다. 휴니드는 미국 보잉사에 119억원 규모의 항공 전자 장비를 수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최근 매출액에 6.7%에 해당하는 규몹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며 주가도 소폭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여러 증권사에서 리포트를 발간한 펄어비습니다. 삼성증권의 리포트 보시죠. 검은사막의 모바일 출시가 올 하반기에 예정되어 있는데요. 빠르면 11월 초, 늦어도 내년 1월까지는 국내 정식 출시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내년 1분기 출시 예정인 콘솔 버전도 이익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요. 현재 국면이 대작 출시 전 벨류에이션 상승기라고 분석하며 목표가 상향조정했습니다.
키움증권에서 나온 기아차 리포틉니다. 오늘 기아차가 외국인과 기관의 관심을 받으면서 강하게 상승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리포트 내용은 다소 부정적이었습니다. 북미 시장에서의 부진과 국내에서 인건비 증가로 인한 이익 하향으로 주가 상승여력이 제한적이라는 의견입니다.
메리츠종금증권에서 나온 CJ프레시웨이 리포트도 보시죠. 외식 경기 회복 국면과 구조조정 효과로 외식급식 유통부문에서 두 자리 수 성장이 예상되고요. 급식 단가 인상과 비용절감 노력으로 4분기에도 고성장이 지속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목표가 5만 천원을 제시했고요, 주가도 3거래일 연속 강셉니다.
선진에 대한 리포틉니다.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40%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익성장이 기대되는데요. 사료부문의 호실적이 계속되며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목표가 2만 6천원 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공시와리포트 전해드렸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