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가 앨범에 이어 콘서트에서도 화려한 인맥을 자랑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에픽하이 공식SNS에 콘서트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명품 게스트 총출동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연애소설`을 함께 작업한 아이유부터 수록곡 피처링에 참여한 이하이, 악동뮤지션 이수현 등이 에픽하이를 위해 무대에 선다.
지난 24일 에픽하이가 매체 인터뷰를 통해 임창정의 ‘생 라이브’를 들을 수 있다고 알린 바 있고, 일찌감치 공개된 넬 김종완과 하동균까지 더해 초호화 게스트 군단이 매 공연마다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심지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위해 아직도 숨겨 놓은 게스트가 더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총 3회 공연 중 어떤 게스트가 어느 회차에 출연할지 예측해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음악 방송 출연을 하지 않기 때문에 콘서트가 신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첫 무대다. 에픽하이 멤버들도 첫 라이브 무대를 위해 모든 열정을 쏟고 있다.
에픽하이 컴백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은 오는 11월 3일과 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3회 규모로 개최된다.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3년 만의 정규 앨범은 3일째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있다.
25일 오전 8시 기준 에픽하이의 ‘연애소설’은 멜론, 네이버, 지니, 벅스, 소리바다, 엠넷 등 주요 차트에서 여전히 1위를 휩쓸고 있고 있다. ‘빈차’ 역시 `연애소설`과 함께 정상권을 굳건히 지키며 음원 강자의 위엄을 보였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에픽하이는 28일 서울 신촌의 차없는거리 입구에서 9집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