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유럽투어에서 겪은 에피소드들을 시청자들에게 직접 털어놓는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26일 오후 7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본인들의 유럽 8개국 10개 도시 투어 모습을 담은 12부작 웹 예능 프로그램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 론칭 기념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는 지난 24일 첫 화가 공개된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의 제작발표회 개념의 프리뷰 행사로, 드럭레스토랑 멤버 4명이 전원 참석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현지 촬영 도중 가방을 도둑맞았던 일을 비롯해 유럽투어를 진행하면서 겪었던 다이내믹한 에피소드들을 직접 밝힐 계획이다. 또, 가장 기억에 남는 공연 및 리얼리티 1화 시청 소감 등 유럽투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도 아낌없이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럭레스토랑의 생생한 유럽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이번 토크쇼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옥수수(oksusu)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지난 8월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를 발매하고 도쿄,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드럭레스토랑은 지난달 러시아, 프랑스, 독일, 체코 영국 등 유럽 8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유럽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드럭레스토랑의 유럽투어 웹 리얼리티 예능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